A/S
(주)호상사 A/S 안내
- 등산화, 텐트, 매트리스, 스토브, 다운제품 등 정품인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제품군에 대해서는 온라인 정품인증을 완료하신 제품에 한하여 보상판매 및 A/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(주)호상사 국내 공식 취급점을 통한 구매가 아닌 구매대행 사이트 등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사설 아웃도어 수리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A/S 신청방법
-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, 이메일 주소, 주소, A/S 증상, 등을 간단히 메모해 A/S 센터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— 보내실 곳 —
호상사 A/S 센터
전화 : 031-944-4330
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전지미말길 101-6 A/S실 (우)10949 - A/S 센터에서 제품을 수령 하면, 견적을 내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, 고객님의 동의하에서만 제품 수리에 들어갑니다.
견적은 제품상태를 직접 확인후에만 안내가 가능함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. 왕복 택배비 중 1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선불로 보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A/S 소요기간
- 등산화 : 10일~21일 | 용품 : 7일~14일
- 제품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수선및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- 성수기인 봄과 가을에는 소요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.
A/S 상담
- 전화상담보다 메일상담을 선택하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이메일 : bgchoi@hocorp.co.kr
- 전화 : 031-944-4330
전화상담시간 : 평일 오전 10시 – 12시 | 오후 1시 – 5시
휴무일 : 토, 일요일, 주중 공휴일
단종브랜드 A/S
- 단종브랜드인 컴퍼델, 파이브텐, 바스큐, Alite, 시에라디자인은 A/S자재 재고소진으로 인해 A/S가 중단됨을 안내해 드립니다.